공지사항

뒤로가기
제목

유지앤, 청정지역 그리스 키오스 섬에서 채취한 매스틱 분말 출시

작성자 유지앤(ip:)

작성일 2021-02-25

조회 713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식품 전문기업 유지앤이 2월 신제품으로 ‘유지앤 하이 매스틱’을 출시했다. 매스틱은 청정지역 그리스 키오스 섬에서만 자생하는 매스틱 나무에서 채취한 수액 결정체를 말린 것이다. 예로부터 귀한 약재로 취급을 받았다. 또 매스틱 나무에서 수액을 채취할 때 마치 눈물처럼 나온다고 해서 일명 '신의 눈물'이라고 불리기도 한다. 

매스틱은 자일리톨, 프로폴리스와 함께 세계 3대 천연 항생물질 중 하나기도 하다. 강력한 항산화, 항균, 항염 효과가 있고 식이섬유가 풍부해 위산 분비 억제 등 기능성 소화불량을 개선해 준다고 한다.
 
‘유지앤 하이 매스틱’은 섭취하기 간편한 분말 형태로 물, 우유에 타먹기 좋다. 또 다양한 레시피로 유제품 및 샐러드, 파스타 등 요리랑 같이 섭취할 수 있다. 국내에서 제조된 분말로 포토농축액, 아티초크, 양배추와 브로콜리가 함유돼 있어 매스틱 특유의 향이 적은 제품이다.
 
여기에 식품의약품안전처에 식품첨가물 및 혼합제제로 등록돼 적합 판정을 받은 안전 식품이다. 따라서 어른부터 아이까지 남녀노소 누구나 안심하고 안전하게 섭취할 수 있는 제품이다.
 
유지앤은 “이번에 선보인 ‘유지앤 하이 매스틱’은 폴리페놀 테르펜 비타민 피토스테롤 풍부한 식이섬유 등 주요 영양 성분들이 들어있는 제품이다”면서 “소화불량과 위염, 역류성 식도염 등으로 고생하는 사람에게 추천한다”고 밝혔다. 자세한 사항은 유지앤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기사 본문: http://www.kdfnews.com/news/articleView.html?idxno=69489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확인 취소